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중기청, ‘청년글로벌마케터’ 참여 기업 모집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안남우, 이하 전북중기청)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북지부(지부장 김근영)은 중소기업의 수출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청년글로벌마케터 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신청대상은 수출 전문인력 활용을 위해 지난해 7월 이후 청년을 신규 채용했거나 채용계획이 있는 중소기업으로 선정 기업에는 최대 2명 이내에서 희망시 인력 알선과 수출교육, 멘토링, 해외마케팅 활동비를 지원한다.

경기 상황을 감안해 오는 7월까지 2회 이상 총 200명(회장 100명)의 청년글로벌 마케터 및 참여기업을 선정해 매칭 예정이며 1차 기업 모집 후 다음달 중순부터 마케터 양성 과정이 진행된다.

과정을 수료한 청년글로벌마케터는 지원 입국 제한이 풀린 교역 국가에 우선적으로 참여해 해외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청·접수는 이달 29일까지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조정협력과 수출지원센터(063-210-6482)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②‘V10 주역’ 전북현대 스타들의 고백

익산‘홀로그램의 도시’ 익산에서 엑스포 열린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