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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금융취약계층 보호 등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농협은행 전북본부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해 온 노력을 인정받아 NH농협은행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CCM인증은 기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생각하고 제도를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농협은행은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의 비전을 가지고 CCM을 체계화 하였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청렴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2016년 은행권 최초 신규 인증 이후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장기요 농협은행 전북본부장은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사회적 책임 선도은행으로서 소비자보호 및 소비자중심경영을 적극 실천해 최고의 고객 만족을 달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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