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가 국내 카드사(신협체크카드 포함)와 연계한 외식 할인 프로모션 ‘연말연시 집콕외식’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해 11월 코로나19의 3차 확산으로 중단된 ‘대한민국 세 번째 농할 외식’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카드 이용객은 배달앱을 통해 BC계열 카드(신협 체크카드 포함)로 2만 원 이상 4회 결제 시 1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일 최대 2회까지 결제 횟수가 인정되며 캐시백은 4회 실적 달성 시 다음달 16일에 계좌로 입금된다.
‘연말연시 집콕외식’ 프로모션은 신협홈페이지및 신협 온(on)뱅크 등을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이후 사용분부터 결제횟수로 인정된다.
신협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신협 이용객들을 위해 가까운 신협 창구 방문 시 외식 프로모션 신청접수를 직접 도와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기존 ‘대한민국 세 번째 농할 외식’에 참여 신청을 한 이용객은 별도 신청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지난 프로모션 기간 내 사용한 2만 원 이상의 결제 실적도 인정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