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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중앙회, 2021년도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 진행

중소기업중앙회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승찬)는 ‘미래지킴(역량강화) 과정’을 시작으로 소상공인 경영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1년도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소상공인 경영의욕 고취와 재충전을 위한 힐링캠프 △장수 상인의 성공비결 및 상인정신 함양 지원을 위한 상도 트립 △자녀대상 조기 경제·금융교육을 통한 경제리더 육성을 지원하는 자녀 경제캠프 △지속 가능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미래지킴 과정(역량강화지원) △온택트 시대 홍보전략 다변화를 위한 스마트폰을 활용한 유튜브 제작 등 5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5개 과정 전체 교육인원은 6,200명, 교육 횟수는 총 84회로 경기도 용인 소재 중소기업인력개발원 및 지역별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교육인원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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