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시청앞커피(대표 김연희)가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후원을 위한 대고객 감사 7주년 이벤트를 진행해 잔잔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시청앞커피는 최근 익산시청소년상당복지센터를 찾아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필요한 옷, 가방 등 물품 구입에 써 달라며 후원금 46만2000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개장 7주년을 맞아 손님들이 2000원을 지불하면 선물을 전달하고 해당 금액을 복지센터에 후원하는 방식의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마련한 것으로 손님 231명이 이번 이벤트에 동참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2년째 이어지는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후원 이벤트로 시청앞커피는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복지) 활동과 더불어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청소년 1명에게 매월 정기 후원에 나서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직업 역량 강화 바리스타 교육을 실시하여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격증 취득을 통해 꿈을 이룰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기도 하다.
김연희 대표는 “저소득 청소년들이 보다 건강하게 성장하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위해 포기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