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가 전라북도 대표 관광지 육성사업으로 내장산 문화광장에 건립한 ‘천사 히어로즈’ 복합놀이시설의 주말(토·일요일) 이용 시간이 오는 9월 12일까지 2시간 연장 운영된다.
시 관광과는 하절기(6~9월) 낮시간이 춘추 절기보다 길어짐에 따라, 여름철 더위를 피해 시설을 찾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이용 시간을 연장 조정한다고 밝혔다.
이곳에는 가족 단위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타워클라이밍과 스크린 야구장, 트램펄린 등 17종 39개의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다.
운영시간은 당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였으나, 주말에는 오후 7시까지로 조정되며 월요일은 휴장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시간당 이용객은 100명으로 제한되고 현장 접수만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용 요금은 어린이·청소년은 1시간에 9000원, 성인은 8000원, 유아 6000원이다.
정읍시민은 2000원이 감면되고,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 등은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모든 입장객은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발열 체크 후 입장해야 한다. 또한, 실내에서는 물과 음료를 제외한 음식물 섭취가 금지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