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시기동 도시재생 예비사업 “북적북적한 우리동네”를 추진하는 시기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위원장 임장훈)는 19일 태평동 청년 챌린지샵에서 ‘복달임 과일컵 만들기’를 실시하며 공동체 역량을 함양했다.
이날 주민협의체 회원과 도시재생지원센터 관계자등 30 여명은 수박, 체리, 포도, 방울토마토 등 재료를 활용해 과일컵 100개를 만들었다.
주민들은 정성껏 만든 과일컵을 예비사업 구역내 어르신 세대를 방문해 전달하고 건강하게 여름철 더위를 이겨낼것을 당부했다.
또한 정읍시 연지동 리본(Re:born) 도시재생 주민협의체(위원장 이재운)는 지난 16일 연지시장 내 연지마중에서 주민 등 15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치킨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리본 도시재생 주민협의체의 ‘모두의 놀이터’ 일곱 개의 장(章) 행사의 일환으로 연지동에서 치킨점을 운영하는 주민협의체 김영택 감사의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연지동 리본(Re:born) 도시재생 주민협의체는 쇠퇴한 원도심의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원활한 추진 도모 및 지역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주민협의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