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새마을회(회장 김학구)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김귀순)는 지난13일 정읍우체국앞 광장에서 ‘태극기 나눠주기 및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전개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손소독제, 마스크 착용, 참석자 명부 작성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진행했다.
이날 김학구 회장과 김귀순 협의회장, 김경란 부녀회장, 손경호 문고회장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 50여명은 “광복절 태극기를 달아 나라사랑 실천합시다”라는 구호를 기치로 내걸고 시민들에게 태극기 200여개를 배부했다.
또한 소규모 마을 태극기 달기 운동 전개을 위해 소성면 대성마을, 산내면 황토마을, 입암면 신면마을, 입암면 엄동마을, 수성동 오정마을, 연지동 대실마을등 6개 마을 전체 세대에 태극기 150여개를 배부하고 게양깃봉 240여개를 설치했다.
김학구 회장은 “시민들이 태극기 달기 운동을 실천하면서 나라사랑과 코로나19를 이겨낼수 있다는 자신감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