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새마을회(회장 김학구)는 최근 정읍시새마을회관에서 제11대 이사회 구성을 위한 이사 위촉식및 이사회를 개최했다.
정읍시새마을회에 따르면 11대 이사회는 당연직(김학구 회장, 김귀순 지도자협의회장, 김경란 부녀회장, 손경호 문고회장)4명과 위촉직 12명, 감사2명으로 구성된다.
김학구 회장은 신규 위촉된 이병수, 최우석, 염영선, 왕기경, 김인덕, 허인선, 김창민, 윤균상, 김순아, 신원준, 허삼권, 박우서 이사등 12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새마을회 발전에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사회에서는 안건 상정된 ‘감사 선출의 건’에 대해 김학구 회장에게 위임할것을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특히 위촉식에서는 새마을운동 창립 51주년을 맞아 추진하는 생명운동, 평화운동, 공동체운동, 지구촌새마을운동으로 대전환을 위한 홍보동영상을 시청하고 실천의지를 다짐했다.
김학구 회장은 “정읍시새마을회가 실천하는 태극기 달기운동, 사랑의 고추장, 김치나눔, 청소년 인문학 캠프 등 연중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을 이사회가 협력하여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