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립도서관, 조원재 작가 초청 특별강연

오는 28일 오후 7시 새만금 드림홀에서 개최

조원재 작가
조원재 작가

군산시립도서관은 오는 28일 오후 7시 시립도서관 새만금 드림홀에서 조원재 작가를 초청해 ‘미술을 보는 눈’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서 조 작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국내외 미술 거장들의 작품에 숨겨진 이야기를 알아보고, 창조적 관객이 되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스스로를 ‘미남(미술관 앞 남자)’으로 칭하는 조 작가는 미술교양서 ‘방구석 미술관’ 시리즈 저자로 지금까지 총 3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미술교양부문 베스트셀러 작가다.

경영학 전공자이지만 직접 미술을 체험하고 배우고자 독일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나 미술관 투어를 운영하고 미술을 공부해 ‘방구석 미술관’ 시리즈를 써냈으며, 대중들이 쉽고 편하게 알 수 있도록 미술의 문턱을 낮춘 작가로 유명하다.

이번 강연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현장 강연에 참여(49명)할 수 있다.

또 군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로 온라인 실시간 중계를 통해 집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강연을 들을 수 있다.

현장 강연 참여자는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군산시립도서관 도서진흥계로 문의하면 된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