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신규입점 업체 모집

이달 31일까지 읍면동 또는 농업기술센터에 신청

image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정읍시가 농·특산물 거점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정읍 단풍미인쇼핑몰에 새롭게 입점할 업체를 모집한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정읍시 농업기술센터가 직영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온라인 소비가 일상화되는 상황에서 지역 내 희망업체를 추가 입점시켜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와 다양한 상품구성을 통한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한다.

신청은 정읍시에 주소를 두고 정읍에서 생산·가공된 상품에 대한 합법적 통신판매 자격을 갖춘 개인 또는 단체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달 31일까지 입점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지참해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 농업기술센터(063-539-6262)로 전화하거나,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2년에 오픈한 단풍미인쇼핑몰은 1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지자체 운영 쇼핑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24개 입점 업체 총 920여 개의 판매상품을 구성하고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국회 초당적 협력 요청... “단결과 연대에 나라 운명 달려”

국회·정당인공태양(핵융합)이 뭐길래..." 에너지 패권의 핵심”

국회·정당“제2중앙경찰학교 부지 남원으로”

정치일반전북도청은 국·과장부터 AI로 일한다…‘생성형 행정혁신’ 첫 발

정치일반전북 ‘차세대 동물의약품 특구’ 후보 선정…동물헬스케어 산업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