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금석배 전국고등학생축구대회. 내달 3일 '킥오프'

3년 만에 유관중 경기

image
2022년 금석배 전국고등학생 축구대회가 내달 3일부터 유관중으로 진행된다./사진제공=군산시

 

전국 40개팀이 참가하는 ‘2022년 금석배 전국고등학생 축구대회’가 내달 3일부터 15일까지 군산 월명종합경기장 등 5개 구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 2020년 우승팀인 대전유성생명과학고, 2021년 우승팀 평택진위FC, 서울 경신고, 서울 중앙고, 경기 KHT일동, 전북 이리고, 군산 제일고 등 전국 각지에서 우수한 팀들이 출전해 우승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3년 만에 무관중에서 유관중으로 전환된 이번 대회는 정부 지침에 따라 50인 이상 관람하는 실외 스포츠경기로 마스크 착용 의무가 유지된다.

군산시 관계자는 “금석배축구대회를 발판으로 각종 전국대회 및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해 지역경기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주민이 안심할 수 있는 대회 유치 준비를 통해 건강한 일상회복의 단계를 밟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6월 군산에서 개최되는 전국단위 이상 스포츠대회는 총 4개로 금석배축구대회, 프로복싱(6월11일), 새만금인라인마라톤대회(6월12일), 전국중고등학생 골프대회(6월20~23일) 등이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