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례안 등 의안 15건 심사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군정주요업무 추진상황 청취
진안군의회(의장 김민규)는 27일 제27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10일간의 회기를 무난히 마무리했다.
군의회는 이번 회기 동안 각종 조례안 등 15건의 안건을 심사·심의했다. 또 2022년도 군정주요업무 상반기 추진상황 및 하반기 추진계획을 청취하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기도 했다.
지난 18일과 19일에는 상임위원회를 열어 ‘진안군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안건 15건을 심사했다. 19일에는 상임위 말고도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어 위원장에 동창옥 의원, 부위원장에 손동규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20일부터 22일까지는 올해 상반기 결산을 청취하고 하반기 주요업무계획을 보고받기도 했다.
군의회는 이번 회기 동안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정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활동을 적극 벌였다.
김민규 의장은 폐회사에서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주신 동료의원님과 관계공무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손씻기, 환기, 소독 등 생활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