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4일 정동하 & 알리 코체르토 정읍사예술회관에서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와 35인조 오케스트라 협연 라이브 공연이 오는10월14일 오후7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정읍시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함께 마련한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으로 35인조 오케스트라와 정동하&알리가 협연하는 콘체르토 공연이 선보인다.
특히 깊은 감성과 최상급의 기교를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와 세련된 목소리와 압도적인 고음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 알리가 출연해 최상의 라이브 공연이 기대된다.
또한 윤승업 지휘자의 힘 있고 섬세한 지휘 아래 클래식 대중화의 선두주자인 아시안 클래식 컬플레이어즈 오케스트라의 생동감 있는 연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29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1588-7890, www.ticketlink.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모든 좌석 1만원이다. 1인당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단,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가정, 65세 이상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정읍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