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2-01 05:32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문화일반
보도자료

유정 아동문학가와 오수영 군산 서수초 교사의 만남...디지털 앨범 발매

image
나아연(군산서수초 4년) 학생이 그린 디지털 앨범 <빗방울 목걸이> 커버 사진.

동시집 <별처럼 꽃처럼>의 유정 아동문학가와 오수영 군산 서수초 교사가 손잡고 디지털 앨범 <빗방울 목걸이>를 발매했다.

앨범은 어린이들의 순수한 감정, 진솔한 표현 등을 토대로 작업해 참신함과 진솔성, 깊은 여운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앨범에는 ‘빗방울 목걸이’와 ‘우리들의 꿈(부제: 졸업)’ 등 총 2곡으로 구성돼 있다.

‘빗방울 목걸이’는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빗방울의 영롱한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유정 동시작가의 작품 ‘빗방울 목걸이’를 경쾌한 멜로디와 다양한 악기 구성으로 맑고 아름답게 표현했다. ‘우리들의 꿈(부제: 졸업)’에는 아름다운 작별, 새로운 만남, 꿈을 위한 여행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유정 아동문학가는 “우리들의 마음에 귀 기울여 느낄 수 있는 감성과 감동이 소중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잊지 않아야 한다. 한때는 어린이였던 우리 어른들의 마음속에도 어딘가에는 어린이였을 적의 감동의 설렘과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이 존재하고 있을 것이다. 마음속 깊숙이 숨겨둔 감성의 설렘을 오랜만에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앨범을 발매했다”고 말했다.

앨범은 지난달 30일에 발매됐으며 멜론, 벅스뮤직, 지니뮤직, 네이버 바이브 등 각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