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0월4일 개최, 경로효친 의식 고취
정읍시 초산동주민센터(동장 김재희)가 주최하고 초산동 통장협의회(회장 서남곤)가 주관한 ‘제2회 천사데이(1004 Day)’행사가 지난 4일 주민센터에서 개최됐다.
천사데이는 매년 10월 4일 추진하는 행사로,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 사회적 관심과 경로효친 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김재희 동장과 초산동 5개 단체 회장및 회원, 지역 내 어르신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사)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대표 유영준)의 지원과 초산동새마을부녀회 자원봉사로 어르신들에게 점심 식사를 대접하고 이불 세탁 봉사를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정읍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철수)의 협조로 네일아트와 귀반사 등 활동이 이어져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재희 동장은 “앞으로도 소통행정을 실천하며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 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