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읍도서관사업소, 다양한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정읍시도서관사업소는 내년 1월 3일부터 2월 16일까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방학 동안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알리고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을 돕고자 마련됐다.

중앙도서관에서는 △겨울독서교실(초등1~6) △북적북적 책놀이(초등1~2) △게임개발 체험교실(초등3~6) △도담도담 공방(초등1~6) △태블릿드로잉(초등3~6) △책놀이랑 보드게임이랑(초등1~2) 등 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신태인도서관에서는 △겨울독서교실(초등1~6) △아동요리교실(초등1~6) △아동공예특강(초등1~6) 등 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기적의도서관은 △겨울독서교실(초등2~5) △야호 신난다 동화놀이터(6~7세) △알아두면 쓸모 있는 세계사(초등3~6) △기적의 파닉스(6~9세) △똑똑두뇌 보드게임(초등1~6) 등 5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독서교실 참여자 중 우수 학생에게는 정읍시장상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21일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도서관사업소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책과 친밀해지고 문해력과 사고력을 키울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