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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임실N치즈,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가공식품 분야 대상

11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의 식품 브랜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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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민 군수와 관련 공무원 등 치즈산업 관계자들이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임실군

한국 치즈의 원조로서, 임실군이 자랑하는 임실N치즈가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시상식’ 에서 또 다시 대상에 선정됐다.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한경과 동아닷컴, iMBC가 공동으로 주최한 시상식을 통해 임실N치즈는 11년 연속 대상(가공식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올렸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설문에 참여,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시상이다.

이번 선정은 주최 측이 지난 2월 온라인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부문별 브랜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내용은 최초상기도와 보조인지도를 비롯 브랜드차별화와 신뢰도, 리더십 및 충성도 등 다양한 평가 항목이 제시됐다.

1967년 대한민국 최초로 치즈 생산에 성공한 임실N치즈는 57년의 역사와 전통을 이으며 최고의 식품으로 자리를 굳혔다.

국내에서 생산된 신선한 원유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고품질의 치즈와 유제품은 ‘치즈하면 임실’이라는 별칭도 얻었다.

특히 올해부터는 단백질과 지방 함유량이 높고 맛좋은 ‘저지종 젖소’를 농가에 보급, 고품질 원유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품질 프리미엄 치즈와 유제품 생산 기반을 확충하고 치즈산업의 명성을 높이는 등 경쟁력 강화에 총력을 쏟고 있다.

군은 또 임실치즈의 산교육장으로 활용되는 최초의 공장터에 지정환 신부의 삶을 조명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구상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치즈 관광산업의 핵심 교두보로 삼아 인근 관광지와 연계, 인구 증가 및 천만관광 임실시대도 견인할 계획이다.

심민 군수는 “임실N치즈가 11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며 “안정적인 생산과 판매 확대로 지역경제의 신성장 동력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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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N치즈 #대한민국대표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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