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제14회 정읍농협조합장기 야구대회' 개막 2주간 열전

image
제14회 정읍농협조합장기 야구대회 개막식에서 내빈과 선수들이 화이팅을 외쳤다. 사진제공=정읍농협

정읍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한 ‘제14회 정읍농협조합장기 야구대회’가 지난 19일 정읍시 영파야구장(광역매립장)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정읍농협(조합장 유남영)이 후원하는 대회에는 오는 6월2일까지 지역 야구동호회 10개 팀이 참가하여 예선리그와  결승리그를 펼친다.

개막식에는 유남영 대회장과 윤준병 국회의원, 정상철 시의원, 이상길 시의원, 이재연 정읍시지부장, 허수종 샘골농협조합장, 김대성 광역매립장주민협의체 위원장, 정읍농협 임직원, 선수 등 200여명이 참석해 페어플레이를 다짐했다.

유남영 조합장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인 야구를 통해 지역민들이 서로 단합하고 때로는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야구로 하나되는 대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국회 초당적 협력 요청... “단결과 연대에 나라 운명 달려”

국회·정당인공태양(핵융합)이 뭐길래..." 에너지 패권의 핵심”

국회·정당“제2중앙경찰학교 부지 남원으로”

정치일반전북도청은 국·과장부터 AI로 일한다…‘생성형 행정혁신’ 첫 발

정치일반전북 ‘차세대 동물의약품 특구’ 후보 선정…동물헬스케어 산업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