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견 시범, 멍냥이 상식 OX 퀴즈, 체험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원광보건고등학교(교장 윤태훈)가 익산시민과 함께하는 멍냥이 가족운동회를 7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참여해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면서 공감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원광보건고 보건간호과·보건행정과·반려동물과가 힘을 모아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원광보건고 학생들이 훈련견 시범을 보이면서 시민들의 박수갈채를 받았고, 멍멍이 달리기와 멍냥이 상식 OX 퀴즈, 기다리기 대회, 어질리티 대회 등이 진행됐다.
참여 반려인들은 자신의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고 비반려인들은 반려동물들을 응원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반려동물 혈당·혈압 체크, 캐리커처, 멍냥이 장난감 만들기, 플리마켓 등 다양한 부스를 통해 재미있는 체험이 진행됐다.
윤태훈 교장은 “이번 행사에서 반려인들이 꼭 알아야 할 동물 보호 교육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고,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우리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됐다”면서 “앞으로도 동물과 사람이 공존하는 행복한 익산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