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민선 8기 반환점' 최훈식 장수군수, 전 청원 노고 격려

최훈식 장수군수가 3일 민선 8기 반환점을 맞아 청원 조회를 군민회관에서 개최하고 지난 2년간 위민행정에 애써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상반기 정부 모범공무원 시상을 비롯해 1·2분기 혁신군정상, 상반기 민원후견인제 우수공무원, 2분기 민원단축처리 우수공무원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image
모범공무원상 보건행정팀 양영선 팀장, 농업정책팀 김명호 팀장                 /사진제공=장수군

수상자는 △상반기 정부 모범공무원에 보건사업과 보건행정팀 양영선 팀장과 농산업정책과 농업정책팀 김명호 팀장 △상반기 민원후견인제 우수공무원에는 민원과 건축팀 강복기 팀장 △2분기 민원단축처리 최우수공무원으로는 건설교통과 김종인 주무관, 우수공무원은 민원과 김지선 주무관이 선정됐다.

image
혁신군정상 수상부서 팀장                    /사진제공=장수군

또한 군정 현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성과를 창출한 부서를 선정해 시상하는 ‘혁신군정상’ △최우수상에 1분기 기획조정실 정책팀, 2분기 환경위생과 폐기물관리팀, △우수상에는 1분기 농업정책과 친환경농업팀 장계면, 2분기 농업정책과 농촌활력팀, 농촌지원과 스마트팜 T/F팀이 선정됐다. 수상부서에는 격려금과 성과 가점이 추가로 부여된다. 

최훈식 군수는 “최근 장수군 행정 서비스가 높아진 것을 군민이 피부로 체감하고 있다”며 “민선 8기 출범한 지 벌써 2주년이 지나고 있는 시점에 공직자 여러분의 노력으로 그 어느때 보다 높은 성과를 이루고 장수군이 활력을 찾으며 변화하고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적극행정, 혁신행정을 실천하며 군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여 살고싶은 장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계남 고령자 복지주택 건설, 농촌공간 기본계획 수립, 레드푸드 페스티벌 문화관광부 지정 축제 추진 등 장수군의 역점사업과 비전에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이마트 전주점, 완산·덕진구 100세대에 식료품·생필품 키트 전달

전북현대[CHAMP10N DAY] ②‘V10 주역’ 전북현대 스타들의 고백

익산‘홀로그램의 도시’ 익산에서 엑스포 열린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