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21:49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장수
보도자료

최훈식 장수군수, ‘2024 RED FOOD FESTIVAL’ 축제 현장 점검

9월 5일 개막, 의암공원과 누리파크 일원서

최훈식 장수군수가 오는 5일 개막하는 ‘2024 RED FOOD FESTIVAL(제18회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 성공개최를 위해 2일 축제 현장 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 점검은 축제를 3일 앞두고 특설무대와 관람객 동선, 교통통제 구간, 행사장 주변 안전 등 축제장 전반에 대한 준비 상황과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RED FOOD FESTIVAL’은 한우와 사과에 집중된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오미자와 토마토 등 장수군의 다양한 빨간색 농특산물을 아우를 수 있도록 명칭을 변경해 다채로운 컨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최훈식 군수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의암공원과 누리파크 일원에서 펼쳐질 축제 관람객 이동 동선을 직접 확인하며 무대안전, 위생관리 및 각종 질환 관리, 방문객 안전대책 등 원활한 행사 진행과 철저한 안전관리를 주문했다.

특히 레드 열린음악회, 레드 트롯페스티벌, 낙화놀이 등에 많은 관람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돼 시설물 상태와 현장 상황을 보다 면밀히 살폈다.

군은 색에 반하고 맛에 취하는 오감만족 축제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최훈식 군수는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즉시 개선하고 방문객을 위한 깨끗하고 안전한 축제장을 조성하는 데 만전을 다해줄 것을 부탁드린다”며 “특히 이번 축제는 각종 이벤트에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철저한 안전관리를 통해 축제장 방문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훈식 장수군수 #RED FOOD FESTIVAL #제18회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