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14:51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경제일반
보도자료

밸류업큐레이션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image
주식회사 밸류업큐레이션 이석원 대표이사가 제27회 전북 수출 및 투자유공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 사진=밸류업큐레이션 제공

해외 비즈니스 에이전시 및 수출 마케팅 큐레이션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밸류업큐레이션(대표이사 이석원)이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제61회 2024 무역의 날과 제 27회 전북 수출 및 투자유공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출의 탑’은 대외무역관리규정에 따라 인정된 수출 실적을 바탕으로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매년 한국의 국제적 위상과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그 의미가 크다. 

밸류업큐레이션은 2023년도에 100만불 수출에 도전했으나 6만 달러가 부족했던 아쉬움을 뒤로하고, 올해 100만불 수출을 달성해 이번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됐다.

이석원 대표는 국내 브랜드 전략 및 마케팅 계획 수립에 대한 컨설팅과 해외 비즈니스 에이전시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일본 등 다양한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특히, 2021년부터 시작한 전문 의약품 및 의료기기 직간접 수출을 통해 100만불 달성을 이뤘다.

밸류업큐레이션은 100만불 수출 목표 달성과 함께 에스테틱용 고기능성 앰플 화장품 개발 자체 브랜드 ‘비에레브(vieReve)’를 런칭해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우즈베키스탄, 미국 등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2025년도 200만불 수출 실적을 증대시키기 위한 현지 바이어들과의 MOU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하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석원 대표는 “해외 시장을 목표로 국내의 앞선 기술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해외 현지에 최적화된 제품을 큐레이션하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찬 일이지만, 성과 창출을 위해 노력해온 그동안의 과정은 더욱 값진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시장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밸류업큐레이션이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통해 더 많은 도내 중소기업들이 해외 진출에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밸류업큐레이션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