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22:56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보도자료

‘더불어 더블업’ 하림, 2025 프라임대리점 전진대회 성료

동반성장 위한 상생 전략 발표…“변화와 도전으로 더 큰 성장” 다짐

image
지난 19일 하림 본사에서 열린 ‘2025 하림 프라임대리점 전진대회’에서 정호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프라임대리점 대표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동반성장을 위한 ‘2025 하림 프라임대리점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림 프라임대리점은 판매 실적 등 하림 자체 평가 프로세스를 통해 선정하는 최상위 우수 대리점으로, 하림 신선식품본부의 공식 대리점 600여 개 중 26개가 선정돼 운영된다.

매년 선정된 프라임대리점에는 현판이 제공되고 하림이 전국 유통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250개 하림프리미엄존 지원, 이벤트 행사 운영 후원 등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모션 정책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 19일 본사에서 열린 전진대회에서는 ‘더불어 더블업(Double up)’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하림과 프라임대리점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전략 및 마케팅 운영 전략 발표, 매출 확대 방안 논의 등이 진행됐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프리미엄 부문 대상 ㈜가나다 최정학 대표 및 최우수상 청인푸드 주식회사 이청기 대표·㈜하늘축산 변미정 대표, 포장육 부문 대상 청인푸드 주식회사 이청기 대표 및 최우수상 ㈜양지푸드 염규영 대표·케이유통 김경훈 대표, 신제품 부문 대상 ㈜대명푸드 김재순 대표 및 최우수상 ㈜영남유통 허우성 대표·㈜우정푸드 정우정 대표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수상자 중 4명이 BP(Best Practice) 발표에 나서 마케팅 전략과 현장에서의 영업 스킬, 우수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하림에 대한 신뢰와 애정으로 최선을 다하는 소중한 동반자인 프라임대리점 사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정책 운영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함께 성장하기 위해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하림과 프라임대리점이 함께 변화하고 도전하며, 2025년에 더 큰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림은 대리점을 비롯해 농가, 협력업체, 고객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매년 인증 대리점과 협력업체의 원활한 자금 조달을 위해 상생 펀드를 조성해 저금리로 사업 자금을 지원하고,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및 인력 채용 지원에도 나서는 등 ESG 경영 실천을 위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