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인천공항 고속버스 증편 운행

image
김제시청 전경.

김제시는 8월 1일부터 김제~인천공항 고속버스를 증편 운행한다고 밝혔다.

인천공항 고속버스 증편 노선은 김제종합버스터미널에서 오전 1시 30분 첫차를 시작으로 오후 12시 50분까지 하루 5회 운행하며, 약 2시간 50분 소요된다. 자세한 정보는 김제시 홈페이지(분야별정보▷차량.교통▷고속버스) 또는 티머니GO, 김제종합버스터미널 매표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김제에서 인천공항 고속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루 2회(01:30, 11:10) 버스 시간을 맞춰 이용해야 했다. 그러나 이용 시간대가 맞지 않거나 버스를 놓친 시민은 비교적 운행 횟수가 많은 인근 시(전주시, 익산시 등)의 교통편을 이용하는 등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이 있었다.

김제시는 이번 인천공항 고속버스 증편 운행으로 그동안 김제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을 포함해 관내 시민의 교통 편의가 크게 증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성주 시장은 “버스, 기차 등 대중교통 이용 시 관내 여러 교통수단과 연계 수송이 이루어질 수 있는 교통 정책을 추진해 교통이 편리한  김제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의회 상임위 회의, 내년부터 SNS 생중계

사회일반'총파업 D-1' 철도 노사, 성과급 100% 정상화 ‘한목소리’

사건·사고김제 경사로서 미끄러진 트럭에 운전자 깔려 숨져

사건·사고전주 한 고등학교서 창틀 작업 중이던 근로자 쓰러져 숨져

군산시민의 일상에서 확인된 변화···군산, 2025년 성과로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