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면사무소(면장 류재영)는 오는 2004년 4월말 준공예정인 장계문예복지관을 지역주민들이 애정과 관심을 갖고 이용할 수 있도록 동참 유도를 위해'아름다운 장계문화복지관 만들기 운동'을 벌이고 있다.
장계문예복지관에 비치할 사랑의 도서 3천권과 조경수 및 각종비품 기증 운동을 벌이고 있는것.
사랑의도서는 1세대 3권이상,1기관·사회단체 20권이상,출향인과 향우회원들을 대상으로 신간중 베스트 셀러,우수문고 권장도서,우수 교양서적 등을 기증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물주변에 식재할 관상수와 꽃나무,표석,분재,조경석과 경로당에 비치할 바둑판, 장기판, 헬스기구,냉장고,선풍기,TV 및 건물내 공간에 장식할 서예품,도자기,골동품,특산품 등도 기증 운동을 벌이고 있다.
접수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2004년 4월말까지며 기증물건에는 기증자의 인적사항을 기재하여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류재영 면장은"뜻있는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기념수 기증의사를 밝혀와 문화복지관에 대한 주인의식을 심어주고 지속적으로 애정과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이번 운동을 벌이고 있다 ”고 말했다.
18억4천3백만원을 들여 장계면사무소 앞에 신축중인 장계문예복지관은 부지 702평에 지하1층 지상3층의 연건평 498평으로 경로당,사무실,식당,체련실,문화의집,다목적 강당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기증운동에 동참할 사람들은 장계면사무소 총무담당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화 063)351-1165,350-2604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