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0 04:53 (Mon)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순창
일반기사

'2004 순창 고추장 축제' 내일 열려

지난해 열린 순창 고추장 축제의 이벤트 모습 (desk@jjan.kr)

 

'2004 순창 고추장 축제'가 내일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에서 열린다. 순창군과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농협순창군지부와 (주)대상식품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고추장담그기 체험행사와 송대관 임주리등 인기연예인 초청공연, 고추장요리경연대회 등 본행사와 함께 특산품코너, 사진전시회,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돼있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서는 경품권 판매도 실시한다.

 

경품권은 매당 1천원씩 축제행사장 추진위원회에서 판매하게 되며 이미 지난 12일부터 군청에서 판매를 대행해왔던 경품권과 함께 내일 행사장에서 추첨을 통해 고추장, 장아찌, 된장, 한봉꿀, 복분자술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군에서는 이번 행사로 모이게 될 경품권 판매금액 전액을 북한 룡천역 주민돕기 성금으로 내놓을 예정이어서 따뜻한 동포애도 나누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군은 본 행사가 성공적으로 치러져 순창이 전국을 대표하는 장류산업의 메카로 확고히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융희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