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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 무주우체국 고객대표자회의

무주우체국(국장 권영선)은 지난 13일 고객중심의 경영마인드를 통한 고객감동을 구현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는 “무주우체국서비스헌장”에 대한 고객대표자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우체국쇼핑몰에 대한 홍보활동 강화, 우체국택배 경쟁력 제고, 우수고객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의견이 제기됐다. 무주우체국은 제기된 의견의 경우 다각적인 검토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권국장은 “무주지역의 질 높은 우체국쇼핑상품 및 특화상품 발굴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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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성규 desk@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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