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면초대전
2007년 2월28일까지 갤러리공유 등
조각가 강용면의 ‘온고이지신(溫故以知新)’. 토우 석불 불상 목각 등 옛 조각의 원형을 아크릴과 브론즈 자동차도료 등 현대적인 소재로 표현해냈다. 갤러리 공유 개관전으로, 오스갤러리 소양점과 연계해 전시를 마련했다.
김영민 ‘어느풍경’
28일까지 전북예술회관
복잡하고 분주한 도시풍경을 나무조각 철 등 다양한 매체를 덧붙여 표현한다. 왜곡되고 굴절된 형상들을 도입해 도시에서 산다는 일의 주관적인 느낌의 측면들까지 형상화하고 있다. 전주대 미술학과와 대학원을 졸업했다.
BISA창립전
28일까지 전북예술회관
전주 완산고등학교 미술부 동문들이 꾸린 ‘BISA(회장 배승현)’ 창립전. 조각 한국화 서양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BISA는 해마다 한차례씩의 정기전시회외에도 주제가 있는 테마전 등을 열 계획이다. 정해춘 전병관 도병락 홍선기 신희섭 류재현 박진영 김용석 임상완 김희수 이정웅 양성우 장광선 유종욱 박희 류명기 김승영 김찬 김준모가 참여한다.
한지민속부조작품전
29일까지 전주삼천문화의집
전주삼천문화의집 한지와 종이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들의 작품전. 한지민속부조 20여점을 선보인다.
세계문화유산전
28일까지 전북학생종합회관 전시장
세계문화유산연구회(회장 황호철)가 마련하는 두번째 세계문화유산전. 김경희 박정호 소기호 송규상 송익규 신용식 신희섭 이방우 전철수 최강곤 최락환 황호철씨가 캄보디아와 베트남을 돌아보며 느낀 감상을 한국화 서양화 시와 사진으로 담아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