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우체국(국장 임정수)이 2006년도 우정사업본부 ‘고객만족 경영 종합평가’에서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정읍우체국은 지난 6일 우정사업본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고객만족 종합경영 시상식에서 정경원 우정사업본부장으로부터 우승기와 함께 상금 300만원을 수여 받았다.
정읍우체국은 그동안 지속적인 우체국 이용환경 개선 활동을 비롯 고객의견 수시 반영, 적극적인 CS 실천분위기 조성, 친절 교육 강화 등 최고 수준의 고객감동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왔다.
정읍우체국은 2005년도 고객만족 종합경영 우수관서 선정에 이어 2006년도 고객만족 최우수상을 수여받아 고객중심의 최고의 서비스기관으로 위상을 굳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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