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와 CJ헬로비전 등 유료방송 사업자들이 연말을 맞아 주력 요금제와 서비스 가입을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위성이동멀티미디어방송(DMB) 사업자 TU미디어는 24일부터 연말 사이에 'TU 베이직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거나 기존 요금제를 'TU 베이직 패키지'로 전환하는 SK텔레콤 가입자를 대상으로 'TU 가족과 함께하는 송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TU미디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두 5천500명에게 베니건스 외식 상품권(5만원권.500명)이나 MBC 마당 놀이 공연 초대권(8만원 상당.5천명)을 증정한다.
'TU 베이직 패키지'는 월 1만1천원에 비디오 채널 21개, 오디오 채널 18개, 총 39개의 채널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TU미디어의 주력 요금제다.
CJ헬로비전은 프리미엄 영화 전문 채널 캐치온과 함께 자사의 디지털케이블TV '헬로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월 9천900원에 프리미엄 영화채널 '캐치온'의 실시간 방송은 물론 최신 미국 드라마와 극장 개봉 최신영화를 주문형비디오(VOD)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캐치온디맨드' 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전개한다.
헬로TV 이용자라면 누구나 OCN, 스토리온, 수퍼액션, 캐치온 등 온미디어의 4개 인기 채널 시청 중에 리모컨의 빨간 버튼을 눌러 '캐치온디맨드' 서비스에 즉시 가입할 수 있다.
다음 달 15일까지인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12월20일 개별 통보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