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道 원예브랜드 '예담채' 수도권 마케팅 본격

과천 경마공원서 특판전

전북도와 전북농협은 올해 출범한 전라북도 대표원예브랜드 '예담채'의 이름을 수도권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케팅활동에 들어갔다.

 

전북도와 전북농협은 수도권 소비자에게 '예담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정부주관(농식품부)으로 운영되고 있는 수도권 직거래장터인 과천 경마공원 내 Baro Market에서 22일부터 23일까지 '전라북도 대표원예브랜드 예담채 특판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주농협, 김제백구농협, 농협고창연합사업단, 익산망성농협 등 4개 농협이 참여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예담채' 품목 중 한창 출하중인 전주 복숭아, 김제백구 포도, 고창 수박, 익산망성 토마토를 엄선해 수도권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전북농협 관계자는 "'예담채' 브랜드는 출시이후(2~6월) 도내와 수도권 등 대형유통센타에서 고품격 원예브랜드로 26억원의 매출을 올려 그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며 "'예담채'의 수도권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품격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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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대섭 chungds@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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