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군, 태권도 공원 미국서 홍보

US OPEN대회 참관 등 7월 21일 출국

무주군 홍낙표 군수와 학생태권도시범단 일행은 US OPEN 태권도한마당대회(7.23~ 25)개막행사 참관과 태권도공원 홍보를위해 21일 출국한다.

 

특히 US OPEN 태권도한마당대회 개막식에서는 무주학생태권도시범단원들의 개막축하 시범을 비롯해 대회 참가도 예정돼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시범단원들은 샌프란시스코 구평회 체육관과 LA국립학교 등에서도 현지 학생들과 태권도인들을 대상으로 시범을 보일 예정으로 세계적인 태권도지도자들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 한편, 현지에서 홈스테이와 버클리대학교 등을 견학하는 등 견문을 넓힐 계획이다.

 

홍낙표 군수는 오는 27일 캘리포니아주의 발레호를 방문할 계획으로 오스비 데이비스 시장을 접견, 향후 두 지역의 교류방안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US OPEN 태권도한마당대회는 전 세계 5개국 300여명이 참가할 예정으로 3일간 품새와 겨루기 등의 경기 일정이 치러진다.

 

 

고달영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