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03:26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윤손하, 스토리온 '스토리:진' MC

탤런트 윤손하(35)가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이 오는 27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트렌드 매거진 프로그램 '스토리:진'의 MC로 발탁됐다.

 

'스토리:진'은 리빙, 뷰티, 건강, 쇼핑, 푸드 등 주부들의 관심사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윤손하의 리빙 체험기를 담은 '쉬즈(She's) 리스트' 코너를 비롯해 푸드 스타일리스트 최정민이 쉽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하는 '홈메이드 쿠킹클래스', 주부 연예인들의 뷰티, 패션, 육아에 대한 정보들을 소개하는 '시크릿'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윤손하는 21일 "데뷔 17년 만에 단독 MC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주부 시청자들을 대신해 궁금증을 풀어주고, 유익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06년 결혼한 윤손하는 현재 23개월 된 아들을 두고 있다.

 

윤손하는 지난달 30일 교통사고로 오른쪽 다리 골절 수술을 받았고 최근 상태가 호전된 것으로 알려졌다.

 

스토리온은 "윤손하 씨가 사고 전에 이미 '스토리:진'의 타이틀 촬영을 마친 상태였다"며 "수술 후 회복이 빨라 다음 주 초 첫 녹화에 나선다. 많은 움직임이 필요하지 않은 MC라 녹화에는 지장이 없고 진행에 대한 본인의 의지도 강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