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10:29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진안
일반기사

NH농협 진안군지부, 고객 응대 최우수사무소 선정

NH농협 진안군지부(지부장 김상수)가 농협중앙회 전국 사무소를 대상으로 연중 실시하는 고객응대 서비스 모니터링(2차)에서 최고 등급인 S등급(전북1위)으로 최우수사무소로 선정됐다.

 

서비스 모니터링은 세련되고 품격높은 고객응대를 갖추기 위해 전국 1062개소 영업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및 사무소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평가로, 군지부 장화순 과장은 친절도 평가에서 우수 직원으로 선정되는 영광도 안았다.

 

이는 진안군지부가 매일 친절체조를 실시하고 직원별로 고객응대 시뮬레이션을 추진한 결과로, 지부장 이하 직원들은 앞으로도 고객응대 서비스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최우수 사무소가 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문 sandak7@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