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웰파크시티 힐링카운티 우수 숙박시설 '굿스테이' 선정

홍보·벤치마킹 등 특전 부여

고창웰파크시티(대표이사 이종균)내 황토건강팬션 힐링카운티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인프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우수 숙박시설 '굿스테이'지정사업에 신규로 선정됐다.

 

굿스테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우수 숙박시설 육성 및 건전한 숙박문화 조성을 위해 제정한 우수숙박브랜드로서 정부가 인증한 숙박업소라고 할 수 있다.

 

굿스테이 지정업소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오는 9월10일 지정서 수여 및 교육을 실시하며, 서비스 아카데미, 온오프라인 홍보지원, 해외벤치마킹 등 다양한 특전이 부여된다.

 

이번에 굿스테이로 지정된 황토건강팬션 힐링카운티는 천연 황토벽돌, 편백나무 등 천연소재, 천연한지 등을 주 재료로 사용, 정성을 다해 지은 온가족 건강팬션이다. 황토성분이 많아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인체내 독소를 제거하고, 스트레스 및 무기력증을 해소 숙박객들의 건강을 다질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이곳 힐링카운티에는 게르마늄 온천수와 유기농 채소, 산나물, 산약초 등을 식재료로 만들어진 음식과 녹즙, 차가 제공되는 약선식당이 있다. 또한 100% 게르마늄 온천수를 사용하는 '석정 휴스파'는 2,000명을 동시에 수용하는 락커와, 푸드코트, 카페, 수유시설, 전용 휴게공간 등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에 축령산 편백나무 숲, 방장산 휴양림 등이 있다.

 

한편 고창웰파크시티는 노인복지서비스 분야에서 탁월한 노하우를 인정받고 있는 송도병원과 서울시니어스타워(주) (대표이사 이종균)가 자연치유 개념을 바탕으로 건설하는 국내최초 건강 리조트다.

 

고창웰파크시티는 총 47만평 규모에 4,300억원이 투자되는 대단위 복합리조트 사업으로 현재까지 18홀 골프장(석정C.C), 황토건강팬션 힐링카운티(167실), 골프빌라, 자연면역치유센터(홀론센터), 100% 게르마늄 온천스파(휴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아파트, 호텔, 온천전문병원, 고창타워(실버휴양촌), 승마장, 상가, 컨벤션 등을 2014년까지 완공을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재·학술2025년 역사학회 연합학술대회 개최

전시·공연현대 한국 여성 서예 중진작가전 ‘어머니의 노래’ 개최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