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8 07:20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사회 chevron_right 환경
일반기사

홈플러스, 대형마트 서비스 1위

홈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벌이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 대형마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이 지수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품질 만족도를 조사해 평가하는 것으로 홈플러스는 6년 연속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연간 100회 이상의 소비자 조사를 펼쳐 고객 중심의 경영시스템을 구축한 점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사회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