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 기간에 열린 이번 품평회는 농식품부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최하고, (사)한국전통주진흥협회와 서울신문사가 공동 주관한 행사로 우리 술에 대한 낮은 인지도를 개선하고 품질향상 촉진 및 경쟁력 강화를 유도해 대표 브랜드를 선정·육성함으로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목적으로 열렸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지자체 권역별 예심 및 현장심사를 통과한 8개 주종 전국 125개 제품이 경합을 벌여, 총 32개 제품이 입상작으로 선정되었다.
한편, 이번 입상제품은 농식품부 홍보 브로셔 제작, 국내외 주류박람회, 기획기사 등을 통한 체계적 홍보 외에도 외식종합자금(시설현대화 자금) 우선 융자, 면세점·대형마트 등 입점, 컨설팅 지원 등 특전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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