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8 04:52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골프
일반기사

미래 골프 꿈나무 샷 대결 '뜨거웠다'

송건녕·김민정·손기현·박현경·김가영 / 태인CC회장배 전북학생골프대회 우승

   
▲ 제15회 태인CC회장배 전북학생골프대회 각 부문 우승자들이 김경곤 회장(왼쪽 다섯번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15회 태인CC회장배 전북학생골프대회 남고부 우승은 송건녕(전주제일고 1), 여고부 우승은 김민정(생명과학고 1)에게 돌아갔다. 또 남중부 우승은 손기현(고창북중 2), 여중부 우승은 박현경(함열여중 2)이 차지했으며, 초등부에서는 김가영(남원 대산초 6)이 우승했다.

 

7일과 8일 이틀간에 걸쳐 도내 초·중·고 학생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태인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태인컨트리클럽(회장 김경곤)측이 도내 학생 골프선수 발굴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

 

태인컨트리클럽은 도내 학생부 골프선수 저변 확대와 우수선수 발굴 육성을 위해 전라북도골프협회와 공동으로 도내에 초·중·고 선수들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과 더불어 대회 개최를 통한 경기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태인컨트리클럽 고환승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도내 골프선수 경기력 향상으로 국내외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남고부 △1위=송건녕(전주제일고 1) △2위=김한별(백산고 3) △3위=이현철(이리고 1)

 

◇남중부 △1위=손기현(고창북중 2) △2위=이승준(백산중 3) △3위=홍종익(익산중 3)

 

◇여고부 △1위=김민정(생명과학고 1) △2위=오세희(함열여고 1) △3위=김채경(고창북고 2)

 

◇여중부 △1위=박현경(함열여중 2) △2위=정예서(백산중 1) △3위=김규리(함열여중 2)

 

◇초등부 △1위=김가영(남원 대산초 6) △2위=성준민(군산 부설초 6) △범채원(팔봉초 5)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원 leesw@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