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 정보전산원이 25일 ‘IT 바로바로 서비스’를 개통해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을 개선과 업무의 효율성 증대에 나섰다.
‘IT 바로바로 서비스’는 PC와 주변기기장애, 네트워크 장애, 무선인터넷, IP 및 도메인 문의, 종합정보시스템,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웹메일, 인터넷디스크, 학내 소프트웨어 등 전산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홈페이지 초기 화면 하단 퀵메뉴와 정보전산원 홈페이지 바로바로 IT서비스, 종합정보시스템 행정서비스,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문제 발생 즉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의 경우 사진첨부 기능으로 휴대폰을 통해 실시간 사진을 전송할 수 있어 서비스의 신속성과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군산대 김원구 정보전산원장은 “IT 바로바로서비스 개통으로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이 대폭 개선되어 정보전산망을 통한 학내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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