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송천동 KCC스위첸 아파트 분양 시작

전용면적 84㎡·480가구 / 청약 30일~10월2일까지

KCC 건설은 25일 전주 송천동에 ‘전주 송천 KCC스위첸’ 아파트의 견본주택을 개장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KCC 건설이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1가 97-20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전주 송천 KCC스위첸’은 지하 2층~지상 15층 10개동 규모이며, 480가구 모두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84㎡로 구성될 예정이다.

 

스위첸이 들어설 부지는 전주 송천동 마지막 노른자위로 불리고 있으며, 단지 인근에 교육, 녹지, 편의시설 등이 몰려있어 명품 주거지로써의 면모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출퇴근 교통환경도 좋다. KCC 전주공장, 현대자동차 전주공장 등이 있는 완주산업단지와 가까운 주거타운이며, 여기에 호남고속도로와 익산·포항 고속도로, 순천·완주 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익산·군산 등 주요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동부대로 및 기린대로 등을 통해 도심으로의 진출도 편리하다.

 

스위첸은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맞통풍 구조를 갖췄으며, 4BAY(84㎡A) 및 3면개방형(84㎡B) 평면이 적용돼 우수한 채광 및 통풍에 다른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세대 내 가스쿡탑, 전기오븐, 렌지후드, 음식물 쓰레기 탈수기 등을 빌트인해 편리함을 더했고, 발코니확장 세대의 경우 무상으로 현관 공간과 드레스룸 공간을 수요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단지 내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키즈 스테이션’과 아이의 등·하굣길을 바로 옆에서 지켜볼 수 있는 ‘맘스 스테이션’이 마련된다.

 

또 ‘키즈 카페’, ‘키즈 도서관’ 및 ‘키즈클럽(보육시설)’과 어린이 전용 놀이터인 스위첸랜드가 꾸며진다.

 

청약일정은 9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월 1일 1순위, 10월 2일에 3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10일이며 정식계약은 10월 15일부터 10월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455번지에 위치하며, 오픈 3일간 선착순 이벤트 및 주말 경품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