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시, 2014 수돗물 품질보고서 발간

남원시는 정확한 수질 정보와 수돗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2014 수돗물 품질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수돗물 품질보고서는 지난해 시에서 공급한 수돗물의 수질검사 결과 및 원수 수질검사 결과, 수돗물 생산과정 뿐만 아니라 수질 관련 용어 설명과 수돗물 이용 시 유용한 정보 등을 담고 있다.

 

이번에 발간된 품질보고서는 시청 민원실과 각 읍·면·동 주민센터에 비치하고, 수돗물 수용가 세대별로 배부해 시민들이 수질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시 상수도사업소 홈페이지(http://water.namwon.go.kr)에서도 품질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상수도사업소 관계자는 “수돗물 품질보고서를 통해 시민들이 수돗물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재·학술2025년 역사학회 연합학술대회 개최

전시·공연현대 한국 여성 서예 중진작가전 ‘어머니의 노래’ 개최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