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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카카오톡 분양정보 서비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하자상담과 분양정보를 제공하는 고객지향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공기업 최초로 시도하는 이번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주택 하자상담과 분양정보 제공 서비스를 접목시켰으며 이용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LH’를 검색 후 친구로 등록하면 카카오톡을 통한 하자상담과 분양정보 푸시메세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 기반 하자상담은 청각장애인들에게 상담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고 고객이 직접 하자사진을 전송하거나 카카오톡 상담 중 실시간 웹페이지 연동 등 기존 콜센터나 인터넷을 통한 상담보다 진화한 기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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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현규 kanghg@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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