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조망권·일조량 탁월
군산 은파유원지 인근에 추가 분담금이 전혀 없는 3.3㎡(1평) 당 600만원 대 실속형 지역주택조합이 건립된다.
‘은파 한양수자인’ 주택 홍보관이 오는 23일 개장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
은파 한양수자인은 한양건설이 시공을 맡은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한양건설은 지난해와 올해 지역주택조합 3만여 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했으며, 대한주택보증 신용평가등급 A+, 이크레더블 신용평가등급 A+를 받아 그 뛰어난 기술력과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지역주택조합의 명가 한양건설이 선보이는 은파 한양수자인은 연면적 7만6326m²에 지하2층~지상22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59m² A·B·C형, 82m² A·B·C형 총 591세대로 구성된다.
은파 한양수자인은 그 입지부터 남다르다. 나운택지지구 개발축 선상에 연결된 나운동권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은파호수공원이 북측에 인접한 군산의 신흥주거선호지역에 해당된다. 또한 사업지 주변으로 탁 트인 조망권과 풍부한 일조량을 자랑하고 있어 은파 한양수자인의 열기는 오픈 전부터 사뭇 뜨겁다.
교육환경 또한 뛰어나다. 도보 5분 거리에 용문초교, 금강중이 위치해있으며 군산대학교가 사업지에 인접해 공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은파 한양수자인은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사업지 서측 대학로를 이용하면 도심지 진입이 편리하며 자동차전용도로를 통해 산업단지 및 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사업지 전면도로 황룡로에 도심과 연결되는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행하고 있다.
수요자들을 사로잡을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빼놓을 수 없다. 사업비 주변으로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즐비하며 은파유원지가 인접해 한층 더 쾌적한 웰빙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
은파 한양수자인의 분양가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특성상 일반분양아파트에 비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돼 높은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은파 한양수자인의 주택홍보관(문의 1522-1102)은 23일 군산시 수송동 827-7번지 2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