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5일 임실 산타축제 개최 / 칵테일 공연·퍼레이드 선봬 / 눈썰매장 개장 놀거리 풍성
임실N치즈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념하는 ‘2017년 임실 산타축제’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풍성하게 펼쳐진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산타축제는 임실군이 성탄절을 맞아 방문객들에 낭만과 감동의 크리스마스를 제공키 위해 마련했다.
학생을 비롯 가족과 연인 등이 고루 맛볼 수 있는 이번 산타축제는 각종 경연대회와 공연,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준비됐다.
주요 행사로는 ‘17명의 산타를 찾아라’를 통해 사전에 17명의 산타를 모집,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 선물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 ‘산타 경연대회 ! 내가 산타야!’에서는 전국에서 참가한 8개의 음악과 댄스팀이 자신들의 끼와 역량을 발휘하는 공연을 펼친다.
더불어 행사기간에는 매일 2회에 걸쳐 염광고교 ‘염광마칭밴드’의 환상적인 공연과 ‘산타 플래시몹 퍼레이드’가 화려하게 선보인다.
이밖에 ‘칵테일 공연’에서는 바텐더의 현란한 퍼포먼스와 함께 칵테일과 스트링치즈를 무료로 맛보는 시간도 제공된다.
어린이를 동반한 부모들을 위해 테마파크에는 눈썰매장과 함께 얼음미끄럼틀을 개장, 흥겨운 놀거리도 마련됐다.
행사장 곳곳에는 전자현악과 댄스마술을 비롯 서커스저글링 및 삐에로 빈 등의 볼거리와 목공예체험, 등 다양한 체험장도 설치됐다.
심민 군수는“임실N치즈축제를 성공리에 마칠 수 있도록 협조한 방문객들을 위해 추진했다”며“산타축제로 한겨울의 낭만을 마음껏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