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시민과 공무원들의 진취적 소양과 인성교육을 위한 고품격 명사 초청특강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명사들의 다양한 체험과 철학, 성취과정을 전달해 삶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15일 오후 3시 남원시청 강당에서는 법륜스님을 초청해 행복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법륜스님은 현재 평화재단 이사장으로 평화와 행복에 대한 강의와 저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또 20일 오후에는 춘향골 아카데미 시민 특별강연에 김창옥 씨가 강사로 나서 ‘행복을 위한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시민들에게 삶의 느낌과 울림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 강사는 방송과 기업, 단체 강연을 통해 소통의 소중함과 삶의 의미를 전하고 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우리 시의 초청에 흔쾌히 응해주신 데 법륜스님과 김창옥 강사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시민들의 삶이 풍성해지고, 공무원이 더욱 행복한 공직문화를 함양하는 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