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1-28 03:27 (Mon)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장수
보도자료

장수골프리조트, 골프 꿈나무 육성 '장수 골프교실' 개최

image
장수골프리조트 학생과 함께 하는 장수 골프교실 개최               /장수골프리조트 제공

장수골프리조트(대표 이용규)가 12일 계남초등학교 방과 후 수업의 골프교실에 참여한 학생을 초청해 ‘학생과 함께 하는 장수 골프 교실’을 개최했다.

골프교실은 장수골프리조트와 계남초등학교가 상호협약을 통해 초등학교 4·5·6학년 학생 19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장수골프리조트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학기 마지막 수업을 마치고 그동안 연습장에서만 진행한 골프에서 벗어나 천연잔디 위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천연잔디광장에서 50M 어프로치 샷을 통해 각 학년 우승자를 가리고 골프장에서 준비한 아이스크림 등 간식을 먹으며 카트를 타고 필드에 나간 학생들은 페어웨이와 그린을 직접 밟으며 골프와 더욱 친숙한 시간을 가졌다.

image
 시상식 각 학년 우승자에게 상장과 특별한 부상 수여             /장수골프리조트 제공

시상식은 참석자 전원에게 골프장이 준비한 모자와 양말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각 학년 우승자에게는 상장과 특별한 부상도 수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푸른 잔디를 밟으며 골프장을 직접 체험해 보니 너무 행복하다”며 “오늘 행사를 준비해 주신 장수골프리조트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즐거워했다.

이용규 대표는 “이후에도 골프 교육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발해 주기적이고 지속적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이미지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골프리조트는 전라북도 장수군 계남면에 위치한 18홀(7,194yd) 대중제 골프장으로 해발 500m 고원에 위치해 여름철 특히 시원해 전국에서 여름 휴가철 골프 투어의 성지로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