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5-31 12:19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진안
자체기사

진안지역 신임 조합장 3명 취임식 후 공식 업무 돌입

image
김문종 진안농협장
image
김연태 백운농협장
image
송윤섭 산림조합장

지난 8일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현직을 누르고 당선된 진안농협 김문종, 백운농협 김연태, 진안군산림조합 송윤섭 등 진안지역 신임 조합장 3명이 지난 20~21일 취임식을 마치고 21일부터 공식적으로 업무에 들어갔다. 

각 조합 취임 행사장에는 전춘성 군수, 김민규 군의회의장과 군의원 전원, 전용태 도의원, 김영일 농협중앙회 전북본부장, 변성섭 농협진안군지부장, 각 기관사회단체장 등 100~200명가량의 인원이 자리를 함께했다.

김문종 진안농협 제18대 조합장은 지난 20일 진안농협 대회의실에서 가진 취임식에서 “지난 6년간 진안농협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허남규 조합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저는 조합원의 애로점을 살피며 농사에 어려움이 없도록 모든 임직원이 힘을 합쳐 일하는 조합을 만들겠다”고 역설했다.

김연태 백운농협 제16대 조합장은 지난 21일 백운농협 대회의실에서 가진 취임식에서 “농산물 유통지원, 소득품목 발굴 육성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 영농자재종합백화점 운영, 산물벼 수매시설 유치 등을 통해 조합원의 시간과 노동력을 절감시키겠다는 공약을 꼭 지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송윤섭 진안군산림조합 제17대 조합장은 지난 21일 조합 3층 대회의실에서 가진 취임식에서 “글로벌 경쟁시대에 걸맞은 사업의 개발과 추진에 따라 획기적인 경영개선을 이루고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경영기법에 따라 조합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조합 경영을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안군 #마이산 #용담댐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