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계면이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해 경로위안잔치를 지난 16일 장계국민체육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행사는 장계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장계면과 대한노인회 장계면분회에서 주최했다.
이날 오재영 군 노인회장, 최훈식 군수와 장정복 군의장, 박용근 도의원, 사회단체장, 노인회원,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기념식에서 대한노인회 장수군지회가 신동마을 천현배 씨에게 모범상, 장계노인회가 중동마을 최순정 씨에게 효행패, 장계면주민자치위원회가 AR콘크리트 문성제 대표와 장계면행정복지센터 김종임 씨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했다.
또한 현대의료기 조수영 대표가 기증한 보행보조기 2대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어르신의 흥을 돋우는 신나는예술버스 공연과 초대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돼 어르신들에게 화합 한마당 축제의 시간을 선사했다.
최훈식 군수는 “노인의 날을 맞아 어르신들의 흥겨운 잔치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