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완산구 관내 주요 유관기관 및 단체·기업체 대표로 구성된 완산회(회장 이계순)는 지난 12일 완산구 관내 컨벤션 홀에서 2023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이계순 회장과 임원진 및 회원, 우범기 전주시장, 엄익준 완산구청장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올 한 해 동안 완산구의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우리 사회 곳곳에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애쓴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전해졌다.
또 이날 관내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의 가정형편으로 어려운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학생 7명에게 장학 증서와 함께 각 30만원씩 총 21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이계순 회장은 “먼저 시정과 구정 발전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엄익준 청장님과 바쁜 생업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대한 애틋한 관심을 가져주시는 완산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늘 그래왔듯, 내년에도 우리 사회를 위해 완산회가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엄익준 구청장은 “어려운 경제적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완산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